검색

‘메리 크리스마스 그림책 콘서트’

- 작게+ 크게

우미옥 기자
기사입력 2018-11-23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은 연말을 맞이해 재능기부 북 콘서트 ‘메리 크리스마스 그림책 콘서트’를 운영한다. 한 해를 마감하는 12월,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림책과 음악이 어우러진 콘서트로 ‘SH문학공감교육연구소’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진다.

 

‘메리 크리스마스 그림책 콘서트’는 기쁨, 행복, 사랑의 세 가지 주제로 구성된다. ‘고녀석 맛있겠다’, ‘메리 크리스마스 늑대 아저씨!’,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그림책과 함께 플루트와 우쿠렐레, 중창단의 노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는 12월 9일(일) 오후 3시 30분부터 총 90분 동안 운영되며 어린이들의 동시 낭송, 아빠와 함께하는 역할극 놀이 등 가족 참여형 행사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6세부터 13세까지 40가족으로, 오는 27일(화)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문화행사(http://www.goyanglib.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덕양구도서관과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그림책 콘서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다양한 재능기부강좌로 시민이 참여하는 도서관으로 도약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031-8075-9293)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우미옥 기자] red@lullu.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문화예술의 전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