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양시 덕이도서관, ‘경혜원 작가와의 만남’ 특강 운영

- 제55회 도서관주간 맞아 그림책(공룡 엑스레이) 특강… 이달 26일 온라인 접수

- 작게+ 크게

우미옥 기자
기사입력 2019-03-19



고양시 덕이도서관은 오는 4월 10일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공룡 엑스레이’ 경혜원 작가와의 만남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경혜원 작가와 함께 책에 등장하는 공룡들을 살펴보고 공룡의 특징과 생활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먼저 작가와 함께 ‘공룡 엑스레이’ 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공룡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해보며, 독후활동으로는 ‘공룡화석’을 만들어 볼 계획이다.

 

‘경혜원 작가와의 만남’은 4월 10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2층 교양교실에서 운영되며, 모집 대상은 관내 초등학생 1~3학년 12명으로 3월 26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제55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진행되는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특강은 어린이들이 작가와 소통하고 그림책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덕이도서관(☎031-8075-9313)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문화예술의 전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