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두천시 꿈나무정보도서관, 특별전시 및 작가와의 만남-나를 응원하는 한마디 “파이팅!” 미우 작가전

나를 응원하는 한마디 “파이팅!” 미우 작가전

- 작게+ 크게

전영무 기자
기사입력 2019-08-14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시장 최용덕)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9월 2일부터 10월 26일까지 미우 작가의 『파이팅』 원화를 작가의 저서와 함께 그림책정원에 전시한다.

 

▲   나를 응원하는 한마디 “파이팅!” 미우 작가전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 프로그램은 미우 작가의 원화 14점 전시뿐만 아니라 세 차례의 작가와 만남 및 그림책 함께 읽기를 통해 더욱 깊이 작가의 작품세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작가의 대표작인 『파이팅』을 1인 인형 공연극으로 진행하고, 응원카드를 만들어 스스로를 응원하는 시간을 갖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그림책 정원에서 개최되는 미우 작가 특별전시에 어린이는 물론 지역의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수준 높은 문화를 향유하는 시간을 가져보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꿈꾸는 그림책정원은 경기북부 최초의 그림책 전시공간으로, 그림책을 주제로 매월 원화 전시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꿈나무정보도서관(☎031-860-3296)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문화예술의전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