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주시 평내도서관 ‘채사장 작가초청 강연회’ 개최

「나, 타인, 세계를 이어주는 관계의 인문학」

- 작게+ 크게

우미옥 기자
기사입력 2018-05-28

 

 

남양주시(시장 이석우) 평내도서관은 작가초청강연회 5월 행사로 ‘채사장 작가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전국 최고의 책 읽는 도시 남양주 문화조성을 위하여 오는 30일 수요일 저녁 7시에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 「열한계단」의 저자인 채사장 작가초청강연회가 평내도서관에서 열린다.

 

채사장은 교양입문서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으로 짧은 시간에 밀리언셀러에 오른 작가이며, 특히 책과 동명의 팟캐스트 ‘지대넓얕’은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건, 팟캐스트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날 강연에서 채사장은「나, 타인, 세계를 이어주는 관계의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세계와 자아의 관계를 통한 인문학적 사유와 성장에 대해 강연한다.

 

올해 강연회는 시민들에게 문화적 향유와 독서를 통해 타인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매월 작가초청강연회를 준비하였으며, 특히 베스트셀러 작가, 시민들의 관심이 높은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생활 속의 인문학 실천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참여 희망자는남양주시 평내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nyj.go.kr/pynae )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문화예술의전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