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봇물 터진 민심 막는다고 막아지나 -정부 “추석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유료 전환”, 동아일보

- 작게+ 크게

경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9-16

정부가 16일 올 추석 연휴 기간 고속도로 통행료를 유료로 전환하겠다고 발표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김강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1총괄조정관은 이날 정례브리핑에서 “국토교통부로부터 추석기간 통행료 유료전환에 대해 보고받고 논의했다”며 “2017년 추석부터 면제해온 명절기간 고속도로 통행료를 유료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 리멍옌 박사,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중국 우한 시장에서 발생한 것이 아니라 중국 우한 실험실에서 생산되었다 폭로     ©문화예술의전당

 

이에 따라 이번 추석 연휴기간인 9월 30일부터 10월 2일 사이에는 평소와 같이 고속도로 통행료가 부과된다. 유료 전환에 따른 수입은 휴게소 방역물품 확충 등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통행료 유료 전환은 지역 간 이동을 최소화하고 불요불급한 통행을 억제하는 효과를 위해서 결정됐다. 정부는 올해 추석 방역대책으로 가급적 고향과 친지 방문을 자제해 줄 것을 권고하고 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동아일보

정부 “추석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유료 전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

 

▲ 미래     ©문화예술의전당

▲ 미래     ©문화예술의전당

▲ 미래     ©문화예술의전당

   

▲ 씹어라     ©문화예술의전당

▲ 신문기자     ©문화예술의전당

‘조직적 은폐’ 국가 VS ‘진실 보도’ 신문기자 -한눈에 파헤쳐 보는 '신문기자' 사건 관계도 공개!

https://www.lullu.net/17668

▲ 미래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공평무사(公平無私)

 

mode=LSD&mid=shm&sid1=102&oid=020&aid=000330967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문화예술의전당. All rights reserved.